기출문제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3.04.10. 22:37
- 1124
혹시 작년이나 제작년 기출문제 같은거 (부산대 중간고사)
올려져있는 사이트나 구할수 있는곳 그런거ㅗ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ㄷㄷㄷ해
0
0
때리고싶은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입생이신가봅니다ㅎㅎ
대학교에선 기출문제라기보단 족보라고하죠
족보를 구할 방법은... 기계과나 전자전기 등 학생수가 많은경우
네이버 카페에도 올라오지만
학생수가 적은경우 선배님이 절대권력입니다. 선배님에게 묻는게 빨라요
따로 그런 사이트는 없구요, 구글링을 잘하시거나 검색에 뛰어나시면 될듯
(하지만 아무리 뛰어나도 없을거에요...)
대학교에선 기출문제라기보단 족보라고하죠
족보를 구할 방법은... 기계과나 전자전기 등 학생수가 많은경우
네이버 카페에도 올라오지만
학생수가 적은경우 선배님이 절대권력입니다. 선배님에게 묻는게 빨라요
따로 그런 사이트는 없구요, 구글링을 잘하시거나 검색에 뛰어나시면 될듯
(하지만 아무리 뛰어나도 없을거에요...)
0
0
해박한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는 족보 필요없엉
0
0
무례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엽다 ㅋㅋ
0
0
부지런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