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해서 물어보는 건데 글쓴이 2013.04.10. 22:54 1349 2 여기 이승화 얼빠있나여?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글쓴이 글쓴이 13.04.10. 22:55 계시면 싸게싸게 동물원 컴백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면담 들어갑니다 0 1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계시면 싸게싸게 동물원 컴백해주시기 바랍니다. 1:1 면담 들어갑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겸연쩍은 자주쓴풀 13.04.10. 23:42 이제 그만 0 0 겸연쩍은 자주쓴풀 댓글 내용 복사 이제 그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겸연쩍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