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이 있는데 다른여자도 만나보고 싶어요
글쓴이
- 2013.04.11. 01:15
- 5204
헤어지는게 답일까요 ?
누가 좋다는건 아니고 그냥 다른연애를 해보고파요 대학시절 한번의 연애로 끝내는게 너무 좀 아쉽기도 하고 요즘따라 눈에 들어오는 사람도 많고 .. 그런데 추억도 많고 여친이랑은 정들어서 헤어지기도 뭐하고 맘아플거 같아요 .. 이기적이고 이중적인 내맘 ㅎㅎ 어떻게 하죠
누가 좋다는건 아니고 그냥 다른연애를 해보고파요 대학시절 한번의 연애로 끝내는게 너무 좀 아쉽기도 하고 요즘따라 눈에 들어오는 사람도 많고 .. 그런데 추억도 많고 여친이랑은 정들어서 헤어지기도 뭐하고 맘아플거 같아요 .. 이기적이고 이중적인 내맘 ㅎㅎ 어떻게 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헐 이거 제가 쓴 글인줄 알았네요.저도 같은 상황..... 이중적인 내맘 심히 공감가네요ㅜㅜ
0
0
느린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금목서
밑에 욕플 심심찮게 달릴거 같은데 제 맘이 저렇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333...
제 상황 또한 위와 같음...
제 상황 또한 위와 같음...
0
0
난감한 네펜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네펜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금목서
4444... 저와도 같음.
0
0
귀여운 쪽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쪽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카
신발
식빵
신발
식빵
0
0
예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노루발
ㅋㅋㅋㅋㅋ
0
0
예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다리만 걸치지 마시구 지금 여친을 보험으로 생각하지않으시면 될듯
그럴땐 여친이 다른 남자랑 사귀는걸 생각해보래요 별감정없으면 ㅂㅂ하먼될듯
그럴땐 여친이 다른 남자랑 사귀는걸 생각해보래요 별감정없으면 ㅂㅂ하먼될듯
1
0
황송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다리만 걸치지 마시구 지금 여친을 보험으로 생각하지않으시면 될듯
그럴땐 여친이 다른 남자랑 사귀는걸 생각해보래요 별감정없으면 ㅂㅂ하먼될듯
그럴땐 여친이 다른 남자랑 사귀는걸 생각해보래요 별감정없으면 ㅂㅂ하먼될듯
0
0
황송한 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근데 주변 둘러보면 그런사람들이 많을까요?? 뭐 숨기는 거일수도 있지만 찾기 힘들겁니다. 곰곰히 생가해보고 저울질 해보는거죠 지금 날 사랑해주는 여자와 낯설고 설레고 다른느낌으로 새로운 여자와의 연애. 제 생각엔 내가 복에 겨웠지... 하고 다들 전자를 선택하더라구요. 그리고 다들 그러길 잘했다고도 하구요. 한창 뜨겁다가 슬슬 편해지는 시기에 찾아올수있는 감정이라고 생각해요. 순간의 감정으로, 짧은 생각으로 망치지마시고 곰곰히 생가해서 지혜롭게 극복하시길.
2
0
어리석은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오이
조언 감사해요 마음 못 잡던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어요!
0
0
느린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안타깝네요...경험해보고 나중에 후회해보세요
1
0
특별한 참다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상 많이 후회하게 되더라구요
지금 제 옆에있는 사람이 최고였다는걸
돌이킬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야
뒤늦게 깨닿게 되는것 같습니다
지금 제 옆에있는 사람이 최고였다는걸
돌이킬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야
뒤늦게 깨닿게 되는것 같습니다
1
0
피곤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을 막 하는거보다 지키는게 더 어렵다는게이런걸 말하는거같음ㅜㅜ... 헤어지고나면 또 후회할지도 모름..
0
0
황송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하고 후회하는게 안해보고 후회하는것보다 낫다는 말이 있지요 ㅎㅎ
0
0
억쎈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연애를 좀 오래해서 그런데요 새로운 사람은 나중에 그분과 결혼을 안한다는 가정하에 다른분을 만날수있지만 지금 여친분은 헤어지면 다시만날수가없잖아요 ㅠ 잠깐의 흔들림으로 좋은 인연 놓치지 않길 바래요
0
0
생생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음데로하삼
0
0
예쁜 편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편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옆에있는사람 챙기세용...
0
0
처절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회하게되지만 그래도 젊을때 그 후회 해보는건 나쁘지 않아요 몸소 깨달을 수 잇잖아요...
0
0
쌀쌀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