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으로 자연계!
글쓴이
- 2013.04.11. 05:49
- 1676
안녕하세요 복전으로 생명과학 생각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그럼 다들 하면 되지 뭐가 문제냐 하시겠지만 문제는 제가 인문대생이라는겁니다 ㅜㅠ 사실 생명과학을 하고 싶은게 별다른 이유가 있어서 보다는 그냥 그쪽에 흥미가 가요... 고등학생 과정 화학이랑 수학을 ebs 들으면서 독학하는데 이렇게 재미있을줄은 몰랐어요... 사실 졸업은 4년 안에 안해도 상관없구요 취업도 그리 얽메이는 상황이 아니라서요. 지금 2학년 1학기인데 3학년부터하면 되겠지요 조금 불안한 면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고등학교 과정 물화생(1)이랑 이과 수학 다 떼고 가면 수업 듣는데 지장없겠지요? 그리고 인문대생이라서 눈치도 많이 보일것 같고 현재 학과에서도 어떻게 생각할까요... 피누님들 조언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글쎄요.. 생명과학쪽은 생2더 잘하는게 유리할듯... 지금은잘모르겠고 몇년전만해도 의전때매 입결높아서 치열했었다는
0
0
유치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변산바람꽃
생2군요...! 음 그래도 그 분들은 다들 열심히 할것같고 그래요 좋은 조언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류학과 에서 오셔서 듣는분도 계시던데
잘 들으시던데요?
잘 들으시던데요?
0
0
화사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모란
그런가요...? 그 분은 공부 어떻게 하셨을라나... 고등학교 때 이과 나오셔서 조금 수월하지 않으셨을까요... 여튼 조언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명과학과 4학년입니다. 어차피 복전해봐야 기업측에선 아 이런거 했구나 이상도 이하도 아니고..
굳이 학과에 매여서 이수학점에 허덕이면서 듣는거보다 그냥 일선으로 맘편하게 듣는걸 추천합니다
전공기초는 쉬웠는데 필수로 가서 감당 안되면 답안나오잖아요
특히 전공과목의 경우 선택과목에서 한것도 "이거 XX시간에 했지? 넘어가자" "네" 식이니까요
굳이 학과에 매여서 이수학점에 허덕이면서 듣는거보다 그냥 일선으로 맘편하게 듣는걸 추천합니다
전공기초는 쉬웠는데 필수로 가서 감당 안되면 답안나오잖아요
특히 전공과목의 경우 선택과목에서 한것도 "이거 XX시간에 했지? 넘어가자" "네" 식이니까요
0
0
의젓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력하는자에게 복이있나니
0
0
까다로운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