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3월4일날 신청햇는데
글쓴이
- 2013.04.11. 13:18
- 1069
대학지급완료라고는 뜨는데
제 계좌확인해보니 아직 입금안됫네요
저 밑에 글보니 입금된 분도 계시는데..
저는 왜 안주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계좌확인해보니 아직 입금안됫네요
저 밑에 글보니 입금된 분도 계시는데..
저는 왜 안주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