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계정 비밀번호ㅜㅜ
글쓴이
- 2013.04.11. 13:28
- 1122
계정 Administrator 에 비번걸어놨는데
암호가 어쩌다가 바뀐거 같아영
어떻게 풀어야 되나요ㅠㅠ
도와주세요!!!!
암호가 어쩌다가 바뀐거 같아영
어떻게 풀어야 되나요ㅠㅠ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본체를 풀어야합니다
0
0
귀여운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답
0
0
살벌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스부팅해서 어찌어찌 날리는방법이 있구요.
하드 빼서 다른컴터에 붙여서 레지스트 날리는방법도 있습니다
하드 빼서 다른컴터에 붙여서 레지스트 날리는방법도 있습니다
0
0
병걸린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