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잘 아시는분?
글쓴이
- 2013.04.11. 13:42
- 1426
노트북 살려는데
I7 3세대에 윈도우 8이고 3D게임 (피파온라인3) 풀옵정도 돌아가는 사양 노트북 추천좀 해주세요 ~
가격은 100만원 이하로 생각중인데 가능할까요..
인강용으로 사는건데 괜찮은거 잇으면 알려주세요
I7 3세대에 윈도우 8이고 3D게임 (피파온라인3) 풀옵정도 돌아가는 사양 노트북 추천좀 해주세요 ~
가격은 100만원 이하로 생각중인데 가능할까요..
인강용으로 사는건데 괜찮은거 잇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없어요 애초에 그정도 사양이면 150시작이고 데스크탑이랑 동급도 아니라서 더 비싸게 사야함
0
0
즐거운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스크탑 조립하신다면 원하시는 사양에 딱 그가격 나올듯요
놋북한다면 사양 한단계씩 낮추시고 한성컴퓨터걸로 알아보시길~
놋북한다면 사양 한단계씩 낮추시고 한성컴퓨터걸로 알아보시길~
0
0
건방진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없음요
0
0
멋쟁이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터는 조립하면 저 가격 되는데
놋북이면 i7 이면 일단 150 이상 ㅋㅋ
놋북이면 i7 이면 일단 150 이상 ㅋㅋ
0
0
눈부신 미국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트북은 노트북입니다.
0
0
과감한 후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후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럼 그래픽 카드 상관 없이 ssd에 i7이랑 윈도우 8 달린건 없나요???
가격은 최대 100으로 해서 ㅜㅜ 한성 아니고 구매 빨리하고 싶은데 ㅠㅠ
가격은 최대 100으로 해서 ㅜㅜ 한성 아니고 구매 빨리하고 싶은데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싼 메뉴 고르시고 이러시면 안됩니다;
현실과 타협하시길
현실과 타협하시길
0
0
건방진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것들 비싼메뉴인가요 제가 잘 몰라서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성아니면 저거 불가능합니다.
0
0
흔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i7을 고집해야하나요? i5정도에 그래픽카드 적당히 들어가고 ssd만 맞추면 피파는 옵션에 따라 돌아갈수도? 근데 애초에 게임을 할 거면 싼 거 못찾아요...차라리 데스크탑하나 맞추는게 나음.
0
0
똑똑한 실유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si 한성 asus acer lenovo 이쪽 찾아보세요. 윈도우 미포함 제품이면 못해도 10~20은 더 싸요. 윈도우는 윈도우 usb 설치법 치시면 인터넷블로그 쉽게 해놨으니까 보시고요. 유틸 같은것도 다운받으시면 되요. 근데 a/s 무게,소음, 브랜드 따지시면 저 가격에 못사죠.
0
0
초연한 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강용이면 조금 더 사양이 낮아도 괜찮지 않을까요?
0
0
다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사람잌ㅋㅋㅋㅋ 조금만검색해봐도 시세를 알텐데 터무니없는 주문을하시네
0
0
나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인강용이 뭐저래 사양을 높게 잡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저렴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제품사세요 전자기기 중고제품 거의대부분깨끗히쓰다파는거라서..(저도중고싸게사서잘쓰고있습니다)
0
0
똥마려운 금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금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