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전산실 질문 하나만 하겠습니다.
글쓴이
- 2013.04.11. 16:42
- 1490
상대 전산실에서 자주 컴퓨터를 사용하는 학생입니다.
정보전산원이랑 비슷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안에서 전화받는다거나 떠드는 학생들이 많네요...
뭐라고 하고 싶지만
이 곳에서 정숙해야한다는 룰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P.S. 만약 된다고 해도... 소음 자제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본인들이 집중할 때도 누가 떠들면 신경쓰이는 건 매한가지니깐요...
정보전산원이랑 비슷한 환경임에도 불구하고
안에서 전화받는다거나 떠드는 학생들이 많네요...
뭐라고 하고 싶지만
이 곳에서 정숙해야한다는 룰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P.S. 만약 된다고 해도... 소음 자제 좀 해주셨으면 합니다.
본인들이 집중할 때도 누가 떠들면 신경쓰이는 건 매한가지니깐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대 전산실 위치가 어떻게 되나요?
0
0
해박한 귀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카얘기하시는건 아니신지.. (인터넷 카페)
0
0
초조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산실? 인카도 있고 전산실도 있는데 그 강의도 듣는 곳 인카라면 말그대로 카페같은 개념이 더 크니까 뭐 상관없는데 만약 강의듣는일층에 거기라면 개념이 없네
0
0
찬란한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섬초롱꽃
네... 인카말고 거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히해달라고하세요
0
0
야릇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기린초
떠들어도 되는 곳이면 제가 이상한 사람되니깐요...
그리고 매번 사람이 바뀔때마다 뭐라하기도 참ㅋㅋ
그리고 매번 사람이 바뀔때마다 뭐라하기도 참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저도 완전 정숙인줄 몰랐네요.. 엄청 얘기할꺼 많으면 인카가서 작업하는데 그냥 몇마디 물어보고 대답듣고 빨리빨리 작업해야되는거면 상대전산실에서 했거든요.. 다른사람들도 다 얘기하면서하고 전화통화도 하고 그래서.. 전산원은 거의 풀방인데 상대전산실은 수업없는시간에 가면 많아도 10명이내밖에 없어서..들락날락도 많이하고 굳이 자리잡아서 하는 전소시스템이 아니라서 다들 편하게 생각하시나봐요;
0
0
뛰어난 측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산실근로였는데 거기서떠들면안되요 전소랑똑같습니당
상의하시면서할거면 인카로
상의하시면서할거면 인카로
1
0
천재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털머위
인카 어디로 가면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