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경 껴야될까요 말아야될까요
글쓴이
- 2013.04.11. 20:38
- 1904
여태껏 안경안끼고 잘 살았는데,
아니 오히려 눈이 좋다는 소리를 들으면 들었지 제가 안경을 낀다는것 자체를 한번도 생각해본적 조차 없었어요.
그래서 작년까지만해도 걱정없었는데 올해들어서 듣는과목도 많아지고 전공들도 어려워지고 해서 맨날 공부한답시고
책, 컴퓨터, 폰만 들여다보다보니, 폰도 영어사전 용도나 자료볼 때 사용하기때문에 한번보면 오래보게 되는데,
아무튼 이렇게 한참 공부하고 집에 돌아오면 항상 이 시간 쯤에 눈이 맛이가서 눈을 찡그리지 않으면
코앞에 있는 글씨빼곤 너무 흐릿해서 아예 보이지도 않네요. 거기다가 흐릿한 정도가 날이 갈수록 더 심해지는거 같은데
근데 이게 자고일어나면 또 아침엔 괜찮아져요.
그래서 딱히 불편없이 낮에 수업들을수 있는데, 저녁이 될수록 또 점점 흐릿해지고... 올해들어서 갑자기 이렇네요.
이런경우에는 안경을 껴야하나요? 단순히 피로때문에 그런거면 괜히 썼다가 눈만 더 나빠지지 않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경 잘못쓰면 안경시력이 되버린다는 말을 들은거 같네요
0
1
날렵한 목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껴야겠네요
0
0
착잡한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개월만에 그렇게 안좋아질수있나요;;;;눈검사를 먼저받아보셔야될거같은데
0
0
답답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과 가보세요 다른 문제가 있는건지 알아보시고..
의사말씀 들어보는게 제일 낫죠
의사말씀 들어보는게 제일 낫죠
0
0
처절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경 빨리끼는게 좋아요
0
0
착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꺼풀에 각질이 각막에 붙어서 그럴수도 있어요
요새 눈꼽 많이 생기고 그러시나요?
자기전에 스팀타월을 눈 위에 3분정도 올려서 찜질하고 흐르는물에 눈 씻거 자보세요~~~
건조한곳에 너무 오래 있어도 그럴 수 있으니 약국에서 인공눈물 사셔서 쓰셔도 좋구요
요새 눈꼽 많이 생기고 그러시나요?
자기전에 스팀타월을 눈 위에 3분정도 올려서 찜질하고 흐르는물에 눈 씻거 자보세요~~~
건조한곳에 너무 오래 있어도 그럴 수 있으니 약국에서 인공눈물 사셔서 쓰셔도 좋구요
0
0
잉여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중3 때 와우에 빠져서 겨올방학내내 와우하고 시력 1에서 0.3까지 떨어짐요 ㅠ
0
0
세련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