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와클럽질문

글쓴이
  • 2013.04.12. 00:23
  • 2397
클럽으로 스트레스푸는데 가서광질만하거든요
광질은 춤만추는거임 역부비도 팅가고 ㅋ
이때아니면 연애도못해볼것같아서 연애는해봐야겠고 클럽은 몬끊겠음 ㅋ 연애하면서 클럽가면 미친놈소리듣겠죠? 항상광질만해서 사람들 클럽인식안좋은줄몰랏네요 ㅠ
클럽가서 여자손도몬잡아봣는데 ㅠ 클럽다니는사람 인식어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9
치밀한 벚나무 13.04.12. 00:25
클럽만큼 싸고 신나게 즐길수있는 곳도 없는뎅...ㅠㅠ진짜 인식 안좋아용ㅠㅠ슬퍼요 진짜 안문란한뎅.....ㅠㅠ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27
치밀한 벚나무
동감 ㅋ 스트레스개쩔개풀리는데ㅋ 가끔 좀비들은 걍즐기다가시고ㅋ
0 0
착한 기장 13.04.12. 08:25
치밀한 벚나무
어쩔수없음
0 0
외로운 가지 13.04.12. 00:25
저도 클럽에 춤만추러 다니다가 요즘은 해도해도 너무해서 그냥 크루애들끼리 연습만 합니다.

클럽 가는거 자체는 여자친구가 허락만 해준다면 큰문제 없어요

다만 여자친구에게 끝없는 의심을 심어주게 되겠죠
1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28
외로운 가지
저도춤조아하는데 잉여떡오징어콩콩이 명바크록하 가느 크루애들은뭐임?ㅋ
0 0
외로운 가지 13.04.12. 00:30
글쓴이
댄스크루 활동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32
외로운 가지
그거혹시 연예인춤따라추거나 팝핀하는거?
0 0
외로운 가지 13.04.12. 00:34
글쓴이
아뇨 일렉댄스로는 셔플, 크록하, 프리스텝, 디엔비 많이들 하고

힙합엔 씨웤 절킨 더기위주로 연습 하는뎁쇼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42
외로운 가지
아 저도 갑하고싶으네 ㅠ 크록하 프리스텝 배우기ㅡ픔
0 0
외로운 가지 13.04.12. 00:43
글쓴이
아.. 테스트하고 뽑아서 초심자는 안받아요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44
외로운 가지
크록하 스네이크힐토까지 되는뎀 @더기는 바운스만 ㅠ 좀 연습하고지원하겠음 ㅋ 저는미ㅏㄱ춤춰서
0 0
외로운 가지 13.04.12. 00:47
글쓴이
더기야뭐.. 기본바운스에 랜덤 핸드무빙이 들어가있으니 추다보면 늘꺼구

크록하는..ㅎㅎㅎㅎㅎㅎㅎ.. 기본스텝 이후로 본인 취향에 맞는걸로 하니까 다 다르죠

스네이크는 극초반에 화려한 스킬들 없을때 많이들했고..

요즘은 크로큰으로 하드크록지향하는 분들이 많져 좀한다 하는분들은 다 프리스텝으로 갈아타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50
외로운 가지
크로큰하다@가 신발밑창계속나가서 프리스텝으르갈아타야겠음 ㅋ 연계기가능한데 잘은못춤 ㅠ
0 0
외로운 가지 13.04.12. 00:56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스텝 갈아타면 무릎이 자꾸나갈꺼에욬ㅋㅋ

다들 유툽에 영상 올려도 안꿀리는 사람들만 모여스..
0 0
침울한 갯메꽃 13.04.12. 00:28
우왕 춤추러 가곱당 셤시간만 되면 더 가고싶은거 같아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30
침울한 갯메꽃
셤끈나고 클러버들 그리드가서 광질 ㄱ? 픽스는 가보니깐 개부비 ㅠ
0 0
침울한 갯메꽃 13.04.12. 00:33
글쓴이
저는 남자친구랑 클럽가는걸 좋아해서ㅎㅎ
춤은 어떻게 추는건지는 잘 모르지만 클럽만의 '흥'이 좋은것 같아용ㅎㅎ 글쓴분은 잘 추시는 거 같아서 같이 가고파도ㅠㅠ 제가 후달려서 못따라갈거 같네여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38
침울한 갯메꽃
여러춤 다추죠ㅋ 요새안가서 모르겠네요 ㅋ 클럽 흣해랑ㅋ
0 0
애매한 명아주 13.04.12. 00:29
가서 춤만춘다고 말하면 나라도 안믿을듯ㅋ
1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32
애매한 명아주
부비는 잼없음ㅋ 잉여때는 진짜 존나많이갔는데 떡홀릭 목아프고 쫌 잼없음 ㅋ
0 0
기쁜 오리나무 13.04.12. 07:25
글쓴이
비속어금지입니다
0 0
건방진 뜰보리수 13.04.12. 00:36
춤만추러가면 여기 오로에서 혼자 추셔도될듯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2. 00:39
건방진 뜰보리수
음악이없죠 주로 친구랑가서 애들다 떶출때 오징어 이사칠 잉여 테크토닉 간간히 섞고 명바로 개광질하는재미
0 0
큰 꽃치자 13.04.12. 00:52
클럽가서 만나서 연애하면 고민 해결!!
0 0
천재 디기탈리스 13.04.12. 09:07
큰 꽃치자
ㅋㅋ뒷감당이 안되는 문제점
0 0
착한 기장 13.04.12. 08:24
둠둠두에뎃
0 0
가벼운 함박꽃나무 13.04.12. 11:25
갠적으로 여친이 클럽당기다면... 그냥 헤어질 거임...남자들이랑 차마시구...여럿 섞인 술까지 오케... 클럽은 안 됨
머 솔직한 답변 드려요 ㅋ
0 0
피곤한 한련 13.04.12. 18:20
클럽의 클자도 모르는 전 글쓴이 하는말 하나도 못 알아듣겠네요ㅋㅋㅋ근데 재밌어는 보여요
0 0
질긴 꽃향유 13.04.12. 18:59
클럽 일주일에 두 번 정도 가는데 진짜 클럽 분위기랑 클럽 노래랑 춤추는 게 너무 좋아서 감ㅋㅋㅋㅋㅋ부비부비를 아예 안 하는 건 아니고 그냥 어깨에 손 올리고 하는 남자들이랑만 하고 한 곡 끝나면 바로 털어내고 다시 다른 데 가서 혼자 춤. 허리 잡고 룸에 끌고 갈라하고 이런 남자들 엄청 세게 쳐내고ㅋㅋㅋㅋㅋㅋ참고로 남친 있음ㅋㅋㅋㅋ서로 믿기 때문에 서로 보내주는데. 근데 이렇게 말해도 글쓴이 말처럼 아무도 안 믿음......가보면 남자들 쳐낼 기세만 있으면 무료로 스트레스 다 날릴 수 있는 겁나 좋은 곳인뎈ㅋㅋㅋ근데 서면 픽스는 좀 예외를 둬야될 듯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