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인데요
글쓴이
- 2013.04.12. 02:26
- 1833
선배로서 후배에게 해주고 싶은 충고 같은거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왜 안 자요? 얼른 자요
0
0
병걸린 털중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은 꼭 딲고 자세요
0
0
촉촉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밑도끝도없는질문...
0
0
깜찍한 매화말발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결국 남는건 남자동기이다. 군대다녀오면 여자동기능 거의 없죠.
1
0
저렴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옥에온걸 환영한다
0
0
배고픈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수추천
0
0
겸연쩍은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년 때 공부 열심히 하세요.. 헌데 막연히 아무 자격증 따는 식으로 스펙 쌓는 정력 낭비는 하지 마시고요. (이를테면 맹목적으로 금융3종자격증같은 찌라시자격증을 공부한다던가, 그냥 봉사활동시간 키우는데 급급한다던가 등등) 기업들 채용공고같은거 보시면서 내가 어떤 공부에 집중해야 할 지, 그리고 4년 대학생활 동안 그 공부를 어떻게 해나갈지 플랜 짜시면서 공부하시길...
이렇게 1학년때부터 쓸데없는 곳에 정력낭비 안 하고 딱 필요한 만큼 공부하시면 연애, 여행, 동아리 등등의 대학생활 만끽하면서 동시에 공부 관련해서도 충분한 성과를 얻으실 수 있을 겁니다.
0
0
착한 피소스테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피소스테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꼴리는거 다해보기
0
2
끌려다니는 섬백리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섬백리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놀라고 마음먹었음 끝을보세요 어중간하게 놀면서 다른걱정하지 마시구요 물론 다른거할때도 마찬가지!
0
0
따듯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