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사시는분들 혼자있고 싶을때 어떡하세요??
글쓴이
- 2013.04.12. 08:13
- 2596
혼자있는 시간이 필요한데
혼자있을 곳이 없네요..
어디든지 사람이 있고
제 룸메는 기숙사에서 잠+공부+분장+휴식
등등 해서 거의 풀로있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1
착실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장ㅋㅋ
0
0
과감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장 별로인 룸메네요.
0
0
서운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그러시면 인문관 여학생휴게실이라도........
0
0
어두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장은 분장실에서
0
0
때리고싶은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장실 들어가세요
0
0
다친 상사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상사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페요
0
0
눈부신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마다 생각이다르겠지만 제생각엔 룸메잘못은 없다고봐요
혼자있고싶으면 님이 다른곳을찾아가는게 맞다고생각되요
혼자있고싶으면 님이 다른곳을찾아가는게 맞다고생각되요
7
0
유별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룸메보고
혼자 있고 싶으니까 좀 나가
라고 하면 됩니다.
혼자 있고 싶으니까 좀 나가
라고 하면 됩니다.
0
0
정중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튼을 사서 침대사이에 설치하세요
1
0
때리고싶은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게실가면 되지않나요? 시험기간,드라마시간 빼고 사람ㅈㅏㄹ 안오는휴게실 있을텐데 특히 늦은밤엔
0
0
따듯한 만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흰 서로 잘 없어서 좋은데ㅋㅋㅋㅋㅋㅋ
0
0
초라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람없는곳은..뒷산?금정산에 큰바위들많아서 가끔 고위에서
한참누워있고그러는데
한참누워있고그러는데
0
0
난폭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비슷하신듯 전 결국 못견디고 기숙사를 나왔었죠..
0
0
억울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룸메한테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한데 나가줄래? 라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