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머리색 어떤게 좋으세요?
- 2013.04.12. 10:50
- 5766
남자분 들
여자 머리색 어떤게 좋으세요?
예쁜여자가 가진 머리색 이런 답변 하지말아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예뻐요
안예뻐요
안예쁘다구요
어쨌든 머리색 어떤게 좋으세요?
갈색?검정색?레드?초록?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 하얀사람이 탈색한것같은
금발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밝은 갈색 ㅡ 명불허전. 세련되보이면서도 편한복장 노메컵네도 자연스러운. 메탈릭 브라운. 그레이브라운. 리치한 느낌도 좋고
투톤컬러 ㅡ 토탈코디에 매일 신경써야하지만 멋짐
비추 ㅡ 와인색 식상함 삼년전에 박봄이 햇던머리를 이제하고잇음
티안나는 빛받아여 아 염색햇구나 아는 어중간한 갈색
탈색에심한 노란머리 ㅡ 싸보임
결론 . 염색은 피부톤과 평소 자신의 스타일을 고려해서 할것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 심하게 머리 숱이 많지 않았으면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울리는 머리색은 그 사람의 스타일이랑 피부색따라 다르죠
얼굴이 하얀 사람은 검은색, 진한 머리를 하면 하얀 얼굴을 더 도드라져 보이구요
얼굴이 검은 사람은 어두운 머리하면 더 칙칙해보이니까 피하는 게 좋고
밝은 갈색같은 거 하면 세련돼보여요
얼굴에 홍조나 붉은기가 심하면 붉은 계열보다는 노란계열이 더 좋아요
단발이면 약간 어두운 올리브색도 이쁘더라구요
머리 땋거나 묶는 거 좋아하시면 투톤이나 부분염색도 이쁠 것 같아요
벼머리나 지네머리같은거 했을 때 머리색깔 섞이면 멋져보일 것 같다는 생각 들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회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