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시기꼬일거같은데ㅜㅜ도워주세요
글쓴이
- 2013.04.12. 12:01
- 1607
7월에입대하면 4월에제대인데 이때 1학기복학못하죠? 공대라서 2학기복학해도 좀 어려울거같은데 이런선배분계세요?? 어떻게할까요 갔다와서 알바하면서 쉬는게나을까요? 아니면 복학ㅣ되나요 4월 제대도?? 졸업늦게하면 안좋을까요? 미치겠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4월 완전 초면 됩니다
0
0
재미있는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미있는 돼지풀
완전초아니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수업일수 1/3 초괴하면 안대는걸로 알고있어요.. 자세한건 과사무실에 전화해서 물어보셔요 ㅎㅎ
0
0
재미있는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월입댄데 1학기를 왜 휴학한건가요?
1
0
해박한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박한 접시꽃
유월에갈줄알았어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월초 아니면 복학신청한다 된다해도 학교생활이 힘들어보이네요
말년휴가를 포상휴가 합쳐서 한달넘게 모으는게 아니라면요.....
근데 걍 취업 빨리 해야되는거 아니면 일년쯤 워킹홀리데이 갔다오는거 괜찮아요
말년휴가를 포상휴가 합쳐서 한달넘게 모으는게 아니라면요.....
근데 걍 취업 빨리 해야되는거 아니면 일년쯤 워킹홀리데이 갔다오는거 괜찮아요
0
0
발냄새나는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7월에 갔다왔는데, 전역하고 밀린스펙 만들고 복학하기가 딱 좋던데
0
0
어두운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투구꽃
몇학년때가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학년때 갔아왔습니다
0
0
어두운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투구꽃
그럼 아는동기들 이랑 수업같이못들을테ㅣ데.. 어떻게하셨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솔플로 듣고있습니다. ㅋㅋ 그래도 4점 중반학점받고 잘다니고있습니다
0
0
어두운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투구꽃
와우짱이시네요 밥먹을때 심심하시겠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