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자리 말이에요..
글쓴이
- 2013.04.12. 13:09
- 1856
안그래도 요즘 시험기간이라 사람도 많은데요..
중도에 가보면 꼭 자기 옆자리에 가방과 짐을 놔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특히 좌석배정기 시간이 끝난 여섯시 이후에요..
어제도 공부하러갔다가 겨우 자리 잡았네요..
가방 놔둔 자리 앉으려고 하면 뻔히 자기가방,짐 같은데 사람있다고 하더라구요..
가방은 의자뒤나 밑에 놔두면 안 되나요??????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바보인가요????
그러지 마세요 제발 ㅠㅠ
중도에 가보면 꼭 자기 옆자리에 가방과 짐을 놔두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특히 좌석배정기 시간이 끝난 여섯시 이후에요..
어제도 공부하러갔다가 겨우 자리 잡았네요..
가방 놔둔 자리 앉으려고 하면 뻔히 자기가방,짐 같은데 사람있다고 하더라구요..
가방은 의자뒤나 밑에 놔두면 안 되나요??????
그렇게 하는 사람들은 바보인가요????
그러지 마세요 제발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3
0
신선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참나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치밀한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참나물
안돼 내 퓨마자리얔ㅋㅋㅋㅋㅋㅋ
0
0
날렵한 석잠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석잠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럴땐 조용히 가방과 짐을 좀 내려달라말하세요
0
0
특이한 솔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솔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여튼 못배운것들이 지식만 집어넣으면 단줄아는가ㅋ
0
0
깜찍한 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너요
0
0
착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모르는 척 옆에 놔두고 공부해뿌요!!
0
0
화사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퓨마 광고 였는데
운전석에 남자가 타고 옆에 조수석에 자기 퓨마 가방인가 운동화인가 아무튼 놔뒀었는데
썸녀인지 여친인지 가방 치우고 조수석에 탈려고 하자
남자가
안돼 내 퓨마 자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