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5열 또각이녀
글쓴이
- 2013.04.12. 15:57
- 3078
치약색깔 가디건입은 여자분
열람실 안에서 또각또각 거리면서
힐신은거 자랑하지말고
왠만하면 거 뒤꿈치좀 들고다니세요
도서관은 패션쇼장이 아닙니다
열람실 안에서 또각또각 거리면서
힐신은거 자랑하지말고
왠만하면 거 뒤꿈치좀 들고다니세요
도서관은 패션쇼장이 아닙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옳소!! 마우스 딸깍거리는 소리보다 힐 또각거리는 소리가 훨씬 더 거슬려요!!!
0
0
게으른 이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이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0
0
참혹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리퍼좀 가져다니지 진짜
0
0
현명한 주름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힐에 테니스공 깔지 좀
2
0
신선한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짝이 되고 싶겠죠
0
0
재미있는 얼룩매일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얼룩매일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옳소 무슨반짜기되려고 도서관에서 힐신냐 ㅡㅡ
1
0
눈부신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옳소 무슨반짜기되려고 도서관에서 힐신냐 ㅡㅡ
0
0
눈부신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쑥방망이
블랙리스트반짝이
1
0
게으른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진짜 이해 안 됨;;; 난 소리 날까봐 끼고 있던 이어폰도 뽑고 발뒤꿈치 들고 가는데;
0
0
냉정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개념이네
0
0
게으른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심하네요 전 일부로 피해될까봐 짐도 가지로 나가서 싸는데
0
0
따듯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짚신을 신기자~~
0
0
부지런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치약색은무슨색이죠? 제치약은 호랑이풀치약이라서 투명흰색인데
2
0
끌려다니는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약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약색이면 무슨 색인거죠??민트???
0
0
민망한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