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되면 중도/건도에 사람들 빠지긴 하나요?
글쓴이
- 2013.04.12. 17:19
- 1648
평소엔 금요일 오후면 자리 널널했는데
시험 시즌 되니까 진짜 자리 없네요 ㅠㅠ
근처 독서실이라도 다니고 싶음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평소엔 금요일 오후면 자리 널널했는데
시험 시즌 되니까 진짜 자리 없네요 ㅠㅠ
근처 독서실이라도 다니고 싶음 ㅠ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금도 없는데 있음
메뚜기 뛰다가 여섯시에 아무것도 없는자리 착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