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가는버슨데 부대생왤케많노
글쓴이
- 2013.04.12. 17:55
- 2487
울산에서 통학하는 1인인데
지금버스안에 과잠입은사람이랑 기타 등등 부대생 완전많네
갑자기 오ㅐ 다들 집에가는거지??
지금버스안에 과잠입은사람이랑 기타 등등 부대생 완전많네
갑자기 오ㅐ 다들 집에가는거지??
권한이 없습니다.
울산에서 통학하면 돈 들지 않나요?
0
0
때리고싶은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둥굴레
주말이라 집에 가는거 아님?
0
0
센스있는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이라 집에 가는 거 같아열; 시험 치기 전 마지막 방문
0
0
현명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물원 글 보는느낌
0
0
도도한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으로
0
0
개구쟁이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반말 금지입니다~
0
0
건방진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ㅋ울산 어디사세요?
0
0
행복한 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여뀌
남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