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ㅠ
글쓴이
- 2013.04.12. 19:28
- 1426
사진을 너무 너무 못찍어요ㅠㅠ
평소에는 예쁘다는 소리 종종 듣는데 사진만 찍었다하면 몬생기게 나와요ㅠㅠ 표정도 어색하기 그지없고ㅠ 단점만 부각되는 듯한 느낌?ㅠㅠ
어떻게 해야될까요?
평소에는 예쁘다는 소리 종종 듣는데 사진만 찍었다하면 몬생기게 나와요ㅠㅠ 표정도 어색하기 그지없고ㅠ 단점만 부각되는 듯한 느낌?ㅠㅠ
어떻게 해야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애들한테 찍으라고 시켜요
0
0
피로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상수리나무
셀카 포함 남이 찍어주는 사진 전부 그래요ㅠㅠ 그냥 사진 찍힐때 너무어색하고 불편해요 휴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의식하면 표정이 어색해져서 그래요 알아서 찍으라 그래요 ㅋㅋㅋㅋ 몰카삘
0
0
피로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상수리나무
아니 그런방법이/ ㅋㅋㅋㅋ 다른분들은 어찌나 이쁘게 나오는지..ㅋㅋ 사진빨이란걸 나도 받아보고싶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성공해서 이쁜 프사 건지세요 ^^
0
0
피로한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상수리나무
감사함니당~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토샵
0
0
발냄새나는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도 연습이 필요해요
계속 사진찍다보면 늘어요 ㅎㅎㅎ
계속 사진찍다보면 늘어요 ㅎㅎㅎ
0
0
뛰어난 호랑버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호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