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기간??
글쓴이
- 2013.04.12. 23:15
- 1440
오늘휴학하려고 과사에전화했더니
연속 두학기밖에안된다하드라구요
제가알기른 다른데;;;;
휴학히는거 연속으로 얼마까지되나요??
연속 두학기밖에안된다하드라구요
제가알기른 다른데;;;;
휴학히는거 연속으로 얼마까지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휴학은 연속 두학기 맞아요
0
0
육중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육중한 누리장나무
이번학기에 개정되서 한도없다고들었는데요ㅡ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그건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개정이 된다고 하더라도 바로 적용이 되진 않고 적용시기는 따로있을껄요?
학교 헬데에 문의해보시는게 빠를거같아요
학교 헬데에 문의해보시는게 빠를거같아요
0
0
육중한 누리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휴학한도있음
0
0
짜릿한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남천
개정된거모르시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정되서 6학기??연속 휴학 되지 않나요???
0
0
답답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정된거맞아요 ㅋㅋㅋ 저도 궁금해서 학사과측에 물어봤더니 지금 휴학중인 학생들도 적용받고 앞으로 휴학할 학생들도 적용받는다고 들었어요
0
0
저렴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