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취소 W 처리되신 분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3.04.12. 23:24
- 1418
수강취소 16일 이후로 확인하라고 했잖아요
16일이 다가오는데 학사과미승인이 계속 떠있어서 왠지 그냥 불안하네요
혹시 처리되신 분 있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취소 16일 이후로 확인하라고 했잖아요
16일이 다가오는데 학사과미승인이 계속 떠있어서 왠지 그냥 불안하네요
혹시 처리되신 분 있으세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미 각 학과에서는 승인한 걸로 알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