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톤 염색 별로일까요?
글쓴이
- 2013.04.12. 23:36
- 2353
학교 내에서 자연스럽게투톤된 분들 머리가 이뻐서
하고싶은데.. 어울릴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ㅎㅎ
그냥 염색이나을까요?
어떤걸더 선호하세요?
하고싶은데.. 어울릴지 몰라서 여쭤봅니다 ㅎㅎ
그냥 염색이나을까요?
어떤걸더 선호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 컬러로 하시는가여??
0
0
흐뭇한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사과나무
자연스러운 색으로 그라데이션된 여학우분 머리가 예쁘시던데..
튀진않는 색깔루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만족한다면됬지요.. ㅋㅋ자신에게어울리는색으로하세요
0
0
질긴 쇠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쇠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쇠비름
22222 어지간하면 걍 까만머리가 더 이뻐요 자기만족임
0
0
창백한 맨드라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맨드라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염색모 길르다가 의도치않게 투톤된거는 이쁘던데 ㅎㅎ 그런식으로 좀 자연스럽게 염색하면 이쁘긴할듯해요. 부담스럽지도 않고 ㅋㅋ
0
0
행복한 자금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톤도여러종류....푸딩처럼뚜껑과안을다르게하는것도있고 최근유행?이랄까그라데이션처럼넣는것도있고 윗분말씀대로어울리는색으로하세용
0
0
귀여운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투톤 넘 예뻐 보이던데요 ㅠㅠㅠ♥♥♥ 하신 분 보면 넘 예뻐서 계속 쳐다봐요 막 ㅠㅠ...
0
0
상냥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댓잎현호색
어떤 색깔이 괜찮아 보이시던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음...... 전 그냥 다 예쁘던데요!!ㅎㅎㅎ 핑크색이나 보라색 같은 게 특히 예쁜 거 같아요. 근데 진짜 다 예뻐요!
그냥 좋아하는 색깔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그냥 좋아하는 색깔로 하시면 될 거 같아요~!!
0
0
상냥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면 완전 예쁨
0
0
억쎈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머리끝에 분홍이나 튀는 색으로 하신 여학우분들 보면 강아지 귀 늘어진거 염색한게 생각나서 웃기던데요;;;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자연모 염색모 그라데이션은 좋아요ㅋㅋㅋ
순전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자연모 염색모 그라데이션은 좋아요ㅋㅋㅋ
2
0
침울한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너무 튀는 색이 아니면 찬성해요. 보라색, 초록색, 핑크색 이런건 눈이 찌푸려지더라고요 ㅠㅠ!
0
0
느린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여자지만 솔직히 ...
머가 이쁜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그치만 존중이니 취향합니당
머가 이쁜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그치만 존중이니 취향합니당
2
0
배고픈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ㅋㅋ뭐가이쁜진 모르겠지만 개인취향 존중할게요 ~
0
0
황홀한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