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기간에 글쓴이 2013.04.12. 23:55 1212 2 반짝이에게번호물어보고 일을벌이는건 좀그렇겟죠? 부담스러워해서거절하뎐어쩌죠., 2주만참으까요? 그새누가채가면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착실한 우엉 13.04.12. 23:57 번호정도야 물어봐도 괜찮을듯. 정식으로 만나는건 시험후에 0 0 착실한 우엉 댓글 내용 복사 번호정도야 물어봐도 괜찮을듯. 정식으로 만나는건 시험후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착실한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게으른 물배추 13.04.13. 01:05 ㅋㅋㅋ저도 위에 분 말씀에 찬성ㅋㅋㅋ 0 0 게으른 물배추 댓글 내용 복사 ㅋㅋㅋ저도 위에 분 말씀에 찬성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게으른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