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from zero가 뭐에요
글쓴이
- 2013.04.13. 01:21
- 2731
상대 개구멍쪽으로 올라가는 길ㅇㅔ
폐허같은?집에 그 로고 그려져잇고
정문쪽에도 그 로고 스티커 벽같은데 붙여져잇는거
본것같은데... 그거.뭔가요?
폐허같은?집에 그 로고 그려져잇고
정문쪽에도 그 로고 스티커 벽같은데 붙여져잇는거
본것같은데... 그거.뭔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방구쟁이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먹넌출
감사합니당 근데 뜻 말구..왜 그런 로고가 부산대 곳곳에 붙여져잇는지 궁금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쎄요, 저도 그쪽은 안지나다녀서 모르겠네요
0
0
방구쟁이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무슨 공연하는 사람들이 쓰던데요?
0
0
초라한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작년에 부산대 정문 앞에서 제로페스티벌??이런거햇엇는데 아마 그거 홍보엿을걸요
0
0
침착한 솔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솔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폐가 저도 늘 궁금하더라구요
0
0
난감한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쪽 올라가시다보면 아지트라고 나옵니다
청년문화 공간인데 거기서 그래피티 작업도 주도하고
공연이나 축제도 해용
폐가는 그냥 진짜 폐가인데 그림만 그려놓은겁니다
청년문화 공간인데 거기서 그래피티 작업도 주도하고
공연이나 축제도 해용
폐가는 그냥 진짜 폐가인데 그림만 그려놓은겁니다
0
0
해괴한 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콩에서 온 스티커 예술가? 가 해놓은 거리예술입니다. 인터넷에 잘 검색해보면 어렵게? 찾았던 기억이 나네요
0
0
초라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했었는데!! 전 주위에 그 이름 카페가 있는줄알았으요
0
0
키큰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코카콜라 광고인줄 ㅋㅋ 코카콜라 제로 ㅋ
0
0
훈훈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역에 그래피티 천국이었을대때가 특색있고 좋았는데..지금은 시공무원들이 다 갈아엎어버리곤 유아틱한 인테리어로 온천천을 바꿔놓았음. 한 그리피티어 가 탄원서를 부대역밑에 써놓았었음. 예술과 문화를 탄압한다고. 그것마저 곧 타일로 덮어버리긴했지만
0
0
이상한 박주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박주가리
부대똥다리 추억이네요
0
0
한심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이거 궁금하던데 먼가했네
0
0
한심한 며느리배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기조건이 0이라는 뜻입니다.
0
0
보통의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다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
밑천없이 첨부터 시작한다는 뜻입니다
상황에 따라 초심으로 돌아간다는 말로도 쓰일수있을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