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랑데이트할때
글쓴이
- 2013.04.13. 10:49
- 2469
여자랑 1:1데이트할때 주로 무슨이야기하시나요?
저는 너무 할 이야기가 생각이안나 말안할때도 많은데 어색한건아니고 ㅜㅜ
말이끊어지면 거기서 어떻게이어나가야될지...
아님재밋는유머라도 찾아서 말하는것이좋을까요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일상적임 이야기
0
0
절묘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 쓰잘때기 없고 일상적인 얘기하세요ㅋㅋㅋ 어떤 이유로 데이트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말이 끊어지면어쩌지 하는 그런 부담은 안가지셔도 돼요. 아무 의미없는 얘기한다고 해서 이상해보이거나 실없어보이지도 않아요ㅎㅎ 자연스런 상황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웃음이 진정한 웃음입니다.
0
0
황홀한 탱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탱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진짜 이게 힘들었었는데 그냥 무슨 얘기를 해야겠다 생각하면ㅇ여자랑 말못해요
나오는대로 지껄이면 됩니다
나오는대로 지껄이면 됩니다
0
0
착실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난 장난많이치는뎈ㅋㄱ
0
0
즐거운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험의.차이
일단 부담감 ㄴㄴ해
자연스러워야함
일단 부담감 ㄴㄴ해
자연스러워야함
0
0
때리고싶은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사 정치 경제 세계 Edps
0
0
깨끗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산자고
ㅋㅋㅋㅋㅋㅋ
0
0
꾸준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상적인대화가 젤 좋음
0
0
꾸준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 안 하고 있어도 즐거운데 ㅋㅋ
나만 그런가??
서로 보고만 있어도 까르릉~~
나만 그런가??
서로 보고만 있어도 까르릉~~
0
0
난감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