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피누 여러분들 음원 어디서 받으세요?
- 2013.04.13. 11:54
- 1663
폰에 노래 넣고 싶은데 어떻게 넣는지도 모르겠고
전에는 컴터로 중국 프로그램 통해서 다운 받아서 넣었는데
그 프로그램이 이제 회원가입 같은게 필요해진 것 같은데 중국어를 할 줄을 몰라서;;;;;;;ㅜㅜ
혹시 QQ 어쩌구 하는 중국 프로그램 이거 어떻게 쓰는건지 아시는 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전엔 그냥 써서 잘 받았는데 이제 로그인을 해야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어요ㅠㅠ
아니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폰에 노래 넣으시나요? 좀 알려주세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돈내고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마음의 부담도 없고 편하고.. 돈내고 써보시면 그 쪽이 훨씬 나을 거에요. 우리나라 음원가격 싸기도 하고요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멜론 돈내고 결제하는데도 없는곡이 많더라구요ㅜㅜㅜ
진짜..4집까지나왔는데 1집밖에 안올라오고.. 벅스로 바꿀까 고민중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