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열공 하시는 분들 중에
글쓴이
- 2013.04.13. 11:57
- 2237
열심히하시는 건 보기 좋은데
책상에 종이한장 두고 쓰시는건 소리가 좀..거슬리네요ㅠㅠ
저만 그런건가요?? ㅜㅜ
아마 열심히하시느라 의식 못하시고있는 분도 많은거같더라고요
조금만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험공부열심히하셔요 다들^^
책상에 종이한장 두고 쓰시는건 소리가 좀..거슬리네요ㅠㅠ
저만 그런건가요?? ㅜㅜ
아마 열심히하시느라 의식 못하시고있는 분도 많은거같더라고요
조금만 주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험공부열심히하셔요 다들^^
권한이 없습니다.
이글도 꾸준글인데 왜 여전히 그런분들이 계신지 모르겠네요 ㅠㅠ 막상 들어보면 되게 거슬리던데
2
0
재수없는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타래붓꽃
자기만 편하면 장땡인 심리
0
0
우수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그럼 직접말하면되지 그걸 고민이라거..중도공부하는사람들이 다 마이피누보는것도 아니고..그리고 님이 너무예민한거같음. 나중엔 중도에서 숨만 쉬어도 씨끄럽다 할 기세. 공학도들 계산기소리 책넘기는 소리 안내방송 사람들 왔다 갔다...이런거 다어떡함. 그렇게 짜증나면 독서실을 가는것도 좋음
3
8
특별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쥐오줌풀
중도책상에 종이 한장만 두고 적는건 진짜 시끄러운데...
0
0
부자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별한 쥐오줌풀
근데 종이하나놔두고 열심히쓰시는건 진짜 시끄러워요
0
0
힘쎈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 리스닝 칠 때 메모하는 소리 거슬린다고 핑계대는 사람이랑 비슷하네요 ㅡㅡ; 솔까 집중력이 좀 부족하신듯
1
7
친숙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독일가문비
종이한장두고 글쓰는게 시끄럽지않다고 하는거 보니 초등학생 수준이랑 비슷하네요ㅡㅡ; 솔까 이기심이 좀 쩌시는듯
0
0
훈훈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독일가문비
근데 진짜 심한건 소리 엄청남
1
0
우수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 떠들거나 전화받고 누구나 들어도 거슬리는 행동들에 대한 불만은 이해가는데..
이 글 내용이나 책장 넘기는 소리 계산기소리 그런건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한 열람실에만 해도 수십 수백명이 있는데 그 정도는 감안하고 도서관가야지
아님 집에서 혼자하던가 돈내고 독서실 가셔야죠..
이 글 내용이나 책장 넘기는 소리 계산기소리 그런건 어쩔수 없다고 생각하는데,
한 열람실에만 해도 수십 수백명이 있는데 그 정도는 감안하고 도서관가야지
아님 집에서 혼자하던가 돈내고 독서실 가셔야죠..
1
2
발랄한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댓글다신분 말씀에 동의함... 토익이나 텝스같은 시험 리스닝때 메모하면서 듣는거가지고 시끄럽다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그런거까지 신경쓰면 너무 갑갑할것 같아요 ㅜㅜ듣기 바빠서 그런소리는 들리지도 않던데 저는... 다 어느정도는 감수해야한다고 봅니다. 바로 옆에 앉아서 너무 거슬리게 하면 직접 말하고 양해를 구해보셔요...
0
0
착잡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중하면 모르겠던데 난
0
0
발냄새나는 수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계산기소리 계산기 퉁퉁 치는 사람은 진짜 시끄러워요. 저도 퉁퉁두드리다 자제해달란 말 들어봤고 조용히도 충분히 할수 있는데 가끔 타악기 연주하시는분들 계심 특히 회계쪽 ㅋㅋ
0
0
잉여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사람은하고 될사람은 되는거지요
0
0
재미있는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심하면 머라하고 크게 거슬리지않으면 그냥 해도될듯
0
0
우수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적인걸 안지키는게 당연하고 잘못된 것에 지적하는걸 되려 이상하게 생각하시네요. 개인주의가 굉장하네요
0
0
잉여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중력탓 하는 건 선천적으로 열등하다는 건가요?
본인은 그만큼 우월하다는 건 가요? 몰라서 못 지킨 거면 알았으면 지키는 게 맞지 않나요?
본인은 그만큼 우월하다는 건 가요? 몰라서 못 지킨 거면 알았으면 지키는 게 맞지 않나요?
0
0
방구쟁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