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잼 nc에서 없어지나요?ㅜㅜ
글쓴이
- 2013.04.13. 13:38
- 1709
Nc에 있는 이그잼 고시학원 없어진다는 소릴 들어서요!
여기 여름방학부터 다닐까했는데 Nc에있는 이그잼 학원 없어지나요?ㅠㅠ
없어진다면 언제쯤 없어지나요?
여기 여름방학부터 다닐까했는데 Nc에있는 이그잼 학원 없어지나요?ㅠㅠ
없어진다면 언제쯤 없어지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올 여름부터 없어진다네요.......
0
0
명랑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왜요?? 잘안돼나??
0
0
머리나쁜 히말라야시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히말라야시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됬네. 공용책상을 자기전용석마냥 쓰고 밥먹다 흘린 김치국물이며 밥알이며 치우지않고 그냥 가는 고시충때문에 빡쳤었는데
1
0
슬픈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곳으로 옮기는건지? 옮긴다면 어디로 옮기죠?
0
0
자상한 만첩빈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만첩빈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으로 옮긴다네요ㅠㅠ
1
0
친숙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 진짜 옮기나요? 확정된거?
0
0
황송한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