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쿼드비트 사용하는데요
글쓴이
- 2013.04.13. 14:24
- 1061
한 달에 한 개 꼴로 왼쪽이 먹통이 되어서
벌써 2개 째 날럈네요 ㅠㅠ
이거 제가 사용을 잘못하는가요
아님 이거 내구성 문제인가요
벌써 2개 째 날럈네요 ㅠㅠ
이거 제가 사용을 잘못하는가요
아님 이거 내구성 문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님 주머니에 꼬깃꼬깃넣고그러죠?
0
0
발냄새나는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상교환 해주던데요 엘지짱
0
0
의연한 줄민둥뫼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연한 줄민둥뫼제비꽃
어?? 어디가면요??
조건이???
조건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수증들고 엘지서비스전자 ... 한번정도는 해줌 ㅋ
0
0
힘쎈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어폰 오래 쓸려면 주머니에 넣거나 돌돌 말거나 접점 부분에 압력이 가해지거나 하면 안됩니다.
0
0
겸손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삼성에서 주는거 쓰고있는데 맨날 말아서 쓰고 꼬깃꼬깃해도 절대고장안니든뎈ㅋ 쿼드비트가 그렇게 좋담서요?? 음질좋음?
0
0
찌질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리부주의
0
0
무좀걸린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쿼드비츠 그야말로 2만원대 이어폰 성능입니다... 더 바라면 안되요
0
0
치밀한 딱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딱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