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아 나 키큰듯 ㅠㅠ
글쓴이
- 2013.04.13. 16:40
- 1653
이때까지 84인줄알앗는데
오늘재보니 85.3나옴 ㅠ
아어떡함
여자들은 84를 제일 좋아한다는데 ㅠ
오늘재보니 85.3나옴 ㅠ
아어떡함
여자들은 84를 제일 좋아한다는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키 너무 크면 보기 안좋을 것 같네요. 군대가시면 아마 큰키 덕분에 헌병으로 차출되서 허리 부숴지실거구요. 키커서 길다가가 여기 쿵쿵 부딛히겠네요. 그리고 그렇게 키크면 거인 같다고 여자들한테 기피 당할 듯 하네요.ㅠㅠ 그러니까 키 축소수술 ㄱㄱ하세요^^
1
0
불쌍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쌍한 애기똥풀
그러게요.. 군대는 갓다왓음 다행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것도 비추많이 떠서 블라인드먹나보자
0
0
이상한 금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 전여자인데계속자라는중 지금169찍엇어요
0
0
명랑한 노랑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노랑코스모스
모델포스
0
0
한심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노랑코스모스
저도 대학와서 2센치커서 70찍었....ㅠㅠ
0
0
미운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갓끈동부
이리오너라
0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갓끈동부
죄송해요 ㅎㅎㅎ 제옆에는 저랑 키 똑같은 남친이있어용ㅎㅎ
0
0
미운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노
0
2
한심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겹황매화
진지함 ㅠ 이러다 최홍만되면어떡하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홍만이형 되기는힘들고, 90까지가 마지노선일듯
0
0
한심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격의거인..
0
0
나쁜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헬리오트로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짜릿한 땅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땅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 이런데 이런 글 올리는 거 보면 얼굴이 이상할듯
1
0
방구쟁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개망초
ㅋㅋ이런데 이런글에 이런 댓글올리는 사람은 뭔가요그럼??ㅋㅋㅋ
0
0
활달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개망초
ㅋㅋㅋㅋㅋ 그냥 지나가려다 댓글달았슴당~
ㅋㅋㅋㅋ 그렇게치면 댓글의 댓글을 다는 사람은 뭔가요?
ㅋㅋㅋㅋ 그렇게치면 댓글의 댓글을 다는 사람은 뭔가요?
0
0
방구쟁이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구쟁이 개망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켯당
님덕분에 오늘의 어그로는 만족스럽네염^^*
님덕분에 오늘의 어그로는 만족스럽네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ㅉㅉ 열등감있나보네요
0
0
힘쎈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쎈 잣나무
ㅋㅋㅋㅋㅋ 아이저아
님같은분들덕에 이런글쓰는맛이납니다^^*
님같은분들덕에 이런글쓰는맛이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뭐래 열등감 확실하시네요^^ 힘내세요~ 저도큰키지만 님같은분안쓰럽습니다 ㅎ
0
0
힘쎈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