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정도면 예쁘지 왜 블라인드 먹었지?
글쓴이
- 2013.04.13. 17:00
- 2145
나정도면 예쁘지 추천 아님 비추 이게 문제될만한 내용인가요???비추가 많으면 블라인드 먹나 ㅋㅋ 왜 신고를 먹은건지 이해가 안되네
권한이 없습니다.
여성들의 질투란..
0
0
질긴 금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금불초
새삼 대단함을 느낍니다 비추가 아니라 글을 그냥 블라인드 맥여버리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금불초
여자의적은 여자?
1
0
멍청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 내용이 대체 뭐였길래 블라인드씩이나ㄷㄷ..
0
0
눈부신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무스카리
나정도면 괜찮다 보통이상이다 하면 추천
아니다 50퍼센트 이하다 하면 비추천
이게 신고 먹을 내용인가요??
아니다 50퍼센트 이하다 하면 비추천
이게 신고 먹을 내용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너무 못생겨서 비추도 과분해서 다음 방안으로 신고를 누른듯요 ㅎㅎ
0
0
해박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말이라서 게시판 규정에 어긋난거 아닐까요? 설마 질투로ㅋㅋㅋ
0
0
허약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달뿌리풀
궁금하네요 ㅋㅋㅋ 이렇게 존댓말 붙엿어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글게요 저도 여잔데 왜 신고먹었는지 몰겠음..남자한테도 물어봤는데.. 근데 제가 아까봤을땐 비추가 많았음ㅋㅋㅋㅋㅋㅋ 결과는 남자랑 반대된다고 보심될것같네요.
0
0
근육질 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고먹을건 아닌거 같은데, 머지?
0
0
멍청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그런지는 다음 텔존 들어가보시면 느끼실듯..
0
0
즐거운 헬리오트로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