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 공부한다는게..
글쓴이
- 2013.04.13. 18:02
- 1336
오늘 오픽 공부하려고
오픽 책을 샀어요
책을 쭉보니까,
책내용이
시험에서 질문이 들어오면
거기에 대답이 될수있는것들의 표현만 쭉있네요..?
사실 오픽이 어떤시험인지 잘몰라서 그런데
오픽 시험공부하는게
그냥 저런 표현들만 외워서
질문들어오면 답변하는게 다인가요?
그게 생각했던거 보다 너무 쉬운거같아서요;;
권한이 없습니다.
평소에 자기 자신+자기 자신에 관련된 것(일상생활, 사회, 문화 등등 포함)에 대해서 망설임없이 자세히 묘사 가능하고 그런걸 영어로 막힘 없이 표현 가능하시다면 쉬운 시험이실거예요~ 프리토킹에 강한 분이면 등급 잘 나오실듯ㅎㅎ
0
0
무좀걸린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산딸나무
제가 잘하는건 아니고요;;
책보니 공부를 그런식으로 할거같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상상 보다는 쉽다.. 라는거였어요;;
그래서 그런데, 제가 생각한 공부방식이 맞는건가요..?;;
책보니 공부를 그런식으로 할거같다.. 라고 생각이 들어서
상상 보다는 쉽다.. 라는거였어요;;
그래서 그런데, 제가 생각한 공부방식이 맞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영어회화 거의 못하시면 모범답안이나 표현 암기하는걸로 시작하시는게 맞는것 같아요..
0
0
무좀걸린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좀걸린 산딸나무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운..쉬운...쉬운....ㅜㅜㅜ저에게도 쉬웠으면좋겠습니다
0
0
적절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개모시풀
아직 해본건아니에요;;
그냥 공부하는 방법이 저게 맞나 싶어서 여쭤본거에요;;
혹시 해보셨다면,
저런식으로 하는게 맞는건지 알려주셨으면 해서;;
그냥 공부하는 방법이 저게 맞나 싶어서 여쭤본거에요;;
혹시 해보셨다면,
저런식으로 하는게 맞는건지 알려주셨으면 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