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남자분에이어서키고민..
글쓴이
- 2013.04.13. 18:26
- 1303
전 이때까지 168인지 알았는데
지난달에 재어보니 1.5정도 자랐더라구요
참고로 전 여잔데...
남자애들 옆에만 가면 키가 이렇게 컸냐며 놀라네요ㅠㅠ
원래 힐은 잘 안 신지만
힐 신으면 175가까이 되어버리니...
저도 고민이네영
지난달에 재어보니 1.5정도 자랐더라구요
참고로 전 여잔데...
남자애들 옆에만 가면 키가 이렇게 컸냐며 놀라네요ㅠㅠ
원래 힐은 잘 안 신지만
힐 신으면 175가까이 되어버리니...
저도 고민이네영
권한이 없습니다.
0
0
뛰어난 리기다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완얼이죠
0
0
짜릿한 삼잎국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삼잎국화
ㅋㅋㅋㅋㅋ
0
0
밝은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민두많네요ㅋ전 169인데 걍 힐신는데ㅋㅋ
0
0
보통의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좋앙
0
0
밝은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작은여자보단나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