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고민을 시작할까요
- 2013.04.13. 19:00
- 1448
여태껏 제 키가 166으로 알고 있었는데
오늘 다시 재보니까 164네요
2cm 줄었어요 어쩌죠
남잔데. .
저는 더 안좋은 공기를 마시게 된건가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가락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커서 그러신건 아닌듯 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산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두메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은사람두잇으니 힘내세여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