셤기간 알바하는분잇어요?
글쓴이
- 2013.04.13. 19:04
- 1653
알바하는데 주말이거든요
주말알반데 이거 담주는 정말 못할것같은데 오전만 하거든요
뭐 아무리 알바라도 그렇지
2번 결석하면 자동 아웃 이런말을 듣고 시작한지라
시급이 만언 좀 넘는데
이거 뭐 악덕져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주말알반데 이거 담주는 정말 못할것같은데 오전만 하거든요
뭐 아무리 알바라도 그렇지
2번 결석하면 자동 아웃 이런말을 듣고 시작한지라
시급이 만언 좀 넘는데
이거 뭐 악덕져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시급엄청쎄네요
0
0
우수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옥잠화
네시간 밖에안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급이 그정도니 감수하셔야될듯.....ㅜㅜ 그래서 저도 알바하는 학기는 공부 엄청 미리미리했어요. 시간쪼개고..
0
0
활달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에 네시간만 하는거면 괜찮은듯..?
시급 만원이면 더더욱 괜찮은듯..?
시급 만원이면 더더욱 괜찮은듯..?
0
0
처절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거긴어딘가요..
저두주말오픈인뎅 그냥하고잇서염ㅜㅜ
한주만못가겟다고 잘말해보세영 ㅜㅜ 설마진짜자를까요
저두주말오픈인뎅 그냥하고잇서염ㅜㅜ
한주만못가겟다고 잘말해보세영 ㅜㅜ 설마진짜자를까요
0
0
특이한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좀 책임감없어보이네요 셤기간 못하겟음 사전에 얘기하고 그만두거나 알바생들중 대타부탁하는게 예의라고생각하는데 무턱대고 셤기간이니 못가겟다는 좀ㅋ
1
0
따듯한 애기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애기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 오전이면 아무영향 없을듯요 솔직히 셤공부 일주일 하거나 하는거 아닌이상 오전에 조금 더보고 덜보고 차이 안날꺼 같네요 저는 주말 저녁에 6시간 일하는 학생
0
0
슬픈 옥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옥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시간밖에안하니까 알바 공부 다 할수있겠는데요ㄷㄷ
0
0
고고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한정 일당네시간인데데 무슨시험을 준비하시길래ㄷㄷㄷ
0
0
힘쎈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시간이면 할만한거 아닌가요ㄷㄷ 전 야간 12시간하는데ㅋㄱ
0
0
저렴한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파인애플민트
헐 빡실듯
0
0
엄격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책임한... 주중에 한시간만 더 하면 될텐데
0
0
나약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꼴랑 4시간갖고..... 막노동 공사판 노가다 뛰시는 거 아니면 그냥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0
0
찬란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말 4시간인데 뭘그러세요.. ㅋㅋ 시급도 많이받으시는데
0
0
난감한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급쩐다
0
0
엄격한 돌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돌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준비 때문에 알바를 못간다는 건 너무 무책임한 것 같아요
학교앞에서 알바하는 거의 대부분의 학생들
시험기간에도 다 알바그대로 합니다 저도 2년째 하고있구요
학교앞에서 알바하는 거의 대부분의 학생들
시험기간에도 다 알바그대로 합니다 저도 2년째 하고있구요
0
0
어두운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