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사람들 너무많아요..ㅠㅠ
글쓴이
- 2013.04.13. 19:23
- 2643
중도에 이쁜사람들 너무많아서
얼굴못들고다니겠어요
찐따같아요..
우울해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존못인 저 보고 힘내세요
0
0
착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에 이쁜사람들 많은듯.. 그래서 동네도서관오는데 한결 마음이 편함...ㅋㅋㅋ....ㅋㅋㅋ 못생긴 내가 중도 안가서 중도 평균이 올라감
0
0
현명한 앵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저두그러케생각해요 ㅠㅠㅠ
그래서편하게가고싶을땐 중도보단건도감요
그래서편하게가고싶을땐 중도보단건도감요
0
0
찬란한 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도있는사람은 모가 됨 ㅋ 근데 건도고 사람 꽉 차요?ㅠ 중고자리잡기 너무힘들어 ㅠ
0
0
못생긴 금새우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금새우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자리 구석에잡고 그냥 열람실밖에안나가요.
0
0
어리석은 모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건도애용합니다 ㅎㅎㅎ
0
0
잉여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학교에 예쁜사람 넘많다
0
0
겸연쩍은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기간아닐때는 나름 쪽지도 받고 그랬는데 왜 공부도 안하는것들이 꾸미고 와서 평균 높이냐 쓸데없이
3
0
다친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친 까치고들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
0
0
점잖은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