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일반물리학 2 들으시는분ㅜㅜ
글쓴이
- 2013.04.13. 19:30
- 935
기계과 금요일 일반물리학 2 수업듣는데요
지난시간에 결석해서 그러는데 셤 범위랑 시간좀 알려주세요ㅜㅜㅜ
아 그리고 다음주도 수업하나요?ㅜㅜ
지난시간에 결석해서 그러는데 셤 범위랑 시간좀 알려주세요ㅜㅜㅜ
아 그리고 다음주도 수업하나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안들어서 모르겠군요.
0
0
배고픈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일물은 시험안칠텐데?
0
0
배고픈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고픈 해당
일물은 시험쳐요 혹시 실험생각하신거 아닌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렇네요 제가 잘못봤네요
지나가는 행인 컨셉이었는데 실수했군요 ㅠㅠ
지나가는 행인 컨셉이었는데 실수했군요 ㅠㅠ
0
0
배고픈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물지옥
0
0
애매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