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숱치는것과 안치는것 차이
글쓴이
- 2013.04.13. 19:36
- 5014
저는 머리자를때 숱을 그냥치지말아달라하는데요
숱치는것과 안치는것 차이점이 머가있나요??
숱안치니깐 좀 머리가 안뜨고 가라앉는거 같기도하구요...
숱치는것과 안치는것 차이점이 머가있나요??
숱안치니깐 좀 머리가 안뜨고 가라앉는거 같기도하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우아한 당종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당종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논에 벼가 꽉차있으면
답답한데
군데군데 비어있으면
시원한그느낌
밭같은느낌
답답한데
군데군데 비어있으면
시원한그느낌
밭같은느낌
0
0
우수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개암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날씬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기좋으라고함
0
0
행복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숱을 치면 뭔가 가볍고 산뜻...이라고해야하나 그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