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익게가 여기밖에없어서 글써요 부대 참 좁다

글쓴이
  • 2013.04.13. 19:41
  • 2298

물론 동물원도 알지만 거기 썼다간 까일거같아서 ㅋ.

 

 

가가라이브라고 다들 아시나..엄청오랫만에들갔어요 오늘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부산대를만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전 남자구요 1학년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선 상대랑 지금 과제너무많다고 막 그런 얘기하다가 과목얘기하는데

 

열린생각과말하기....?

고전읽기와토론....?

 

뭔가익숙하네 뭐지

 

그래서 혹시...ㅂㅅㄷ?냐고 물어보니까

 

저쪽에서 '백석대?'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ㄴㄴ...ㅂ산대 부산ㄷ 부ㅅ대 막 드립을쳤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 계속 치고..

 

그래서 그친구랑 신나고즐겁게 얘기하다가 삉삉했죠

 

암튼 그래서 이 글의 의미가 뭐냐면요

 

외로워요

 

누구라도좋으니까만나고싶어...

 

외로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0
허약한 털중나리 13.04.13. 19:44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외로운 사람들 엄청많은데 왜 그들끼리 만나지않죠..? 저도 일인이지만;; 만나서놀믄 되져 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3. 19:45
허약한 털중나리
접선할 방법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누가 "나 외로워!"라고 하고 소리지르고다니지도않고..
0 0
멍한 수리취 13.04.13. 19:50
글쓴이
2222222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3. 19:52
멍한 수리취
왓왓
0 0
멍한 수리취 13.04.13. 20:03
글쓴이
저도 접선 할 방법이 없어서요 ㅎ
0 0
허약한 털중나리 13.04.13. 19:46
ㅋㅋㅋ 머 가슴에 파란꽃이라도 달고다닐까요?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3. 19:48
허약한 털중나리
제가했다간..푸르른느낌보단..시퍼런느낌일듯 ㅠㅠ
0 0
무례한 참오동 13.04.13. 19:57
ㅋㅋㅋㅋ근데 그런 채팅에 빠지는거 안좋음 ㅜㅜ 나도 ㅇ엄청 외로울때 ㅂㅅ짓 하고다녔는데 후회되요...가까운 지인들과 돈독한 자리를 자주만들어보세요
0 0
돈많은 벌노랑이 13.04.13. 20:15
익게라면 디씨도있고 일베도 있고 많아여.
0 0
무례한 참개별꽃 13.04.13. 21:29
동생님 괜찮아요 곧 병무청이 당신의 친구가 되어드립니다 ^^
0 0
허약한 털중나리 13.04.13. 22:01
무례한 참개별꽃
ㅋ ㅠ
0 0
귀여운 솜방망이 13.04.13. 23:01
무례한 참개별꽃
ㅋㅋㅋㅋㅋ 강한친구 대한군인
0 0
재수없는 갈대 13.04.14. 01:13
귀여운 솜방망이
강한친구 대한육군...아닌가요...;;??
0 0
귀여운 솜방망이 13.04.14. 01:14
재수없는 갈대
ㅇㅋ
0 0
재수없는 갈대 13.04.14. 01:15
귀여운 솜방망이
빠르시네요..ㅋㅋㅋㅋㅋ
0 0
귀여운 솜방망이 13.04.14. 01:16
재수없는 갈대
처음에 육군할려다가 육군말고 다른게 갈수도 있을거같아서 군인이라고 했음 ㅋㅋ
0 0
귀여운 솜방망이 13.04.13. 23:01
힘내렴
0 0
방구쟁이 가지복수초 13.04.14. 06:05
1학년에 남학생이면 ㅋㅋㅋㅋ 기회가 많을텐데 ㅋㅋㅋ 1학년의 패기라면 ㅋㅋㅋ 외로운건 노력이 부족한것같아요 ㅋㅋ
0 0
착잡한 꾸지뽕나무 13.04.15. 00: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하는 타지역 친구야.... 나야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걸 봤을까..... 과제나 할껄ㅋㅋㅋㅋㅋㅋ당황스럽네
반갑다 친구야
수소문 하지말라 했더니 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 ㅠ.ㅠ

그리고 삉삉 따라하지마 ^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3.04.23. 13:34
착잡한 꾸지뽕나무
가가를하는데이걸안할순없겠지.....

ㅋㅋㄱㅋㅋㅋㅋㅋ아

진짜혹시나제발봐라봐라이러면서글썼는데 요거봐랔ㅋㅋㅋㅋ


내가신상을물은거도아니고 괘안찮옄ㅋㅋㅋㅋㅋ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