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익게가 여기밖에없어서 글써요 부대 참 좁다
- 2013.04.13. 19:41
- 2298
물론 동물원도 알지만 거기 썼다간 까일거같아서 ㅋ.
가가라이브라고 다들 아시나..엄청오랫만에들갔어요 오늘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부산대를만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전 남자구요 1학년이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낯선 상대랑 지금 과제너무많다고 막 그런 얘기하다가 과목얘기하는데
열린생각과말하기....?
고전읽기와토론....?
뭔가익숙하네 뭐지
그래서 혹시...ㅂㅅㄷ?냐고 물어보니까
저쪽에서 '백석대?'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ㄴㄴ...ㅂ산대 부산ㄷ 부ㅅ대 막 드립을쳤는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 계속 치고..
그래서 그친구랑 신나고즐겁게 얘기하다가 삉삉했죠
암튼 그래서 이 글의 의미가 뭐냐면요
외로워요
누구라도좋으니까만나고싶어...
외로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수리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참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털중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솜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 자취하는 타지역 친구야.... 나야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이걸 봤을까..... 과제나 할껄ㅋㅋㅋㅋㅋㅋ당황스럽네
반갑다 친구야
수소문 하지말라 했더니 왜 여기서 이러고 있어 ㅠ.ㅠ
그리고 삉삉 따라하지마 ^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ㄱㅋㅋㅋㅋㅋ아
진짜혹시나제발봐라봐라이러면서글썼는데 요거봐랔ㅋㅋㅋㅋ
내가신상을물은거도아니고 괘안찮옄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