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6일자 예비군을 신청했는데..
글쓴이
- 2013.04.13. 19:54
- 910

훈련이 제대로 신청된건지 확인을 하고싶은데요..
ㄴ요사이트 들어가보니 신청결과 비스무리한거는
저거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저거면 신청이 된건가요?
알수가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련이 제대로 신청된건지 확인을 하고싶은데요..
ㄴ요사이트 들어가보니 신청결과 비스무리한거는
저거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저거면 신청이 된건가요?
알수가없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