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졸업자들중에 대우조선합격한 분들
글쓴이
- 2013.04.13. 21:35
- 1623
어쩌기로 하셨나요?
대우조선가실거에요?
아 당장 다음달에 사트날 부를꺼 생각하니까 고민되네요 ㅜㅜ
마음편히 놀고 싶기도하고... 좀만더 고생해서 더 나은데 갈까하는 생각도되고 ㅜ
대우조선가실거에요?
아 당장 다음달에 사트날 부를꺼 생각하니까 고민되네요 ㅜㅜ
마음편히 놀고 싶기도하고... 좀만더 고생해서 더 나은데 갈까하는 생각도되고 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수줍은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꿈의직장이네
0
0
따듯한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한 삼중 현중은 지원못하게 소집하겠죠ㅠ
0
0
늠름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조양은 어짜피 그냥 보험인데요 뭐 ㅋㅋㅋ
사트치는날에 부르면 팔순잔치.핑계대고 빠지세요 ㅋㅋ 회사가 가족잔치까지는 막지 못합니다 ㅎㅎ
사트치는날에 부르면 팔순잔치.핑계대고 빠지세요 ㅋㅋ 회사가 가족잔치까지는 막지 못합니다 ㅎㅎ
0
0
점잖은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떻게든 방법은 있겠죠??? 남은건 삼중 현중이던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