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포트 처음 쓰는 데 팁 같은 거 있어요?
글쓴이
- 2013.04.13. 21:52
- 1700
4페이지 짜리 레포트를 제출 해야 됩니다.
팁 같은 거 있나요?
교수님께서 분량이 4페이지라는 말만 해주셨지
별도로 글자크기나 표지 등에 관해서는 아무런 언급도 없으셨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운좋은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긴강남차
표지까지 만들어서 제본은 좌측 상단에 스테이플러만 찝으면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표지 미포함 네페이지구요 줄간격 기본으로하세요 160
그리고 당연히 대학생이라면 아시겠지만 출처 밝히시고 미주 각주등을 활용하여 교수님들이 보기 편하게 해드리는게 좋습니다. 인터넷에서만 자료구하지 마시구 도서관을 이용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에 학번 로그인하면 kiss와 같은 논문도 참고할수있으니 잘 활용하세요. 반드시 도서관홈페이지들어가셔서 키스들어가셔야합니다 키스로 바로 접근하시면 사용못해요
그리고 당연히 대학생이라면 아시겠지만 출처 밝히시고 미주 각주등을 활용하여 교수님들이 보기 편하게 해드리는게 좋습니다. 인터넷에서만 자료구하지 마시구 도서관을 이용하거나 도서관 홈페이지에 학번 로그인하면 kiss와 같은 논문도 참고할수있으니 잘 활용하세요. 반드시 도서관홈페이지들어가셔서 키스들어가셔야합니다 키스로 바로 접근하시면 사용못해요
0
0
흔한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조문헌을 두둑히 ㅋㅋ
1
0
해박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본설정그대로 하면 됨
0
0
피곤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강성철교수님 행정학원론???
0
0
아픈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나도풍란
맞아여 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힘내요 우리 ㅠㅠ 하아,,,
0
0
아픈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조나 인용하시면 밑에 각주나 미주 달아서 출처 달아주시는 센스도 잊지마세요~^^
0
0
머리좋은 구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구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자크기는 10으로해요
딱 4페이지가 아니라 3~5page 가능해요
전그렇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