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한문 교양 ㅡㅡ
글쓴이
- 2013.04.13. 22:26
- 1857
진짜 막막하네요 한수업당 맨날 판서하시는건
하루에 백개도 넘고
다 적을 필요없다고해도 맨날 판서하고
양은 많고 내가 한문학과생이 된 느낌입니다
교수님 이건 아니잖아요
하루에 백개도 넘고
다 적을 필요없다고해도 맨날 판서하고
양은 많고 내가 한문학과생이 된 느낌입니다
교수님 이건 아니잖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김세환교수님..!?!?
0
0
똑똑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양은 교양다웠으면.......
0
0
고상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공을 뛰어넘는 교양의압박
0
0
뛰어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교양 물리듣는데
미분나와요 문과생인데
쉽게설명은 해주시는데
역학이뭔가요
파동역학은뭐죠
미분나와요 문과생인데
쉽게설명은 해주시는데
역학이뭔가요
파동역학은뭐죠
3
0
적절한 등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등대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등대풀
왜들었나요 문과생인데
0
0
치밀한 청가시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문이.. 외국어영역중에 hell이라고들 하죠..
저도 세번 수업 들어서 겨우 비쁠받음 ㅠㅠ
저도 세번 수업 들어서 겨우 비쁠받음 ㅠㅠ
0
0
즐거운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