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젠틀맨 뮤비 본 사람??

글쓴이
  • 2013.04.13. 22:51
  • 2118

좀 별루던데 ㅎㅎ

 

딱히 참신한거도 없고, 강남스타일에 아브라카다브라 춤만 넣은것처럼 보이고,

쓸데없이 무도멤버 나와서 지저분해진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영상이 너무 저질이네요.

야한건 둘째치고, 좀 저질스러운 장면이 많아요.

이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컨텐츠로써 세계에 알려지는게 부끄럽단 생각이 좀..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5
초연한 청가시덩굴 13.04.13. 22:52
전 전체적으로 괜찮긴했지만 너무 억지로 웃기려고 한 느낌이었어요
0 0
키큰 곰취 13.04.13. 22:52
무도 멤버들은 왜 나왔나싶네요. 싸이가 인기많아지니까 괜히 억지로 끼워서 나온 느낌이 들었어요.
1 1
해괴한 굴참나무 13.04.13. 23:04
키큰 곰취
동감. 머든지 자기 영역이 있는데, 그걸 함부러 넘어오는건 별로
0 0
촉촉한 돌양지꽃 13.04.13. 22:53
저도 좀별로..ㅜ억지슬ᆞㄱ워서.. 그리고 좀 너무ㅈ저질야함.
0 0
겸연쩍은 광대싸리 13.04.13. 22:55
전 재밌었어요 ㅋㅋ 가인이 의자차는 장면, 골프장에서 춤추는 장면 다 웃기고 귀여웠어요 ㅋㅋ
0 0
한가한 금불초 13.04.13. 22:56
강남스타일만큼 히트 치진 못할것같아요 ㅠ ㅠ
0 0
바보 개별꽃 13.04.13. 22:57
무도 유재석 노홍철만 나왔으면... 그리고 결정적으로 춤이너무 임팩트없음
1 0
털많은 푸크시아 13.04.13. 22:58
후속곡은 타이틀보다는 덜 흥행할듯
0 0
나쁜 왕고들빼기 13.04.13. 22:58
저 같았으면 강남스타일과 차별성을 두려고 완전히 새로운 판을 짜려 노력했을텐데

아무꺼리낌없이 비슷하게 나와버리니깐 , 괜한 자신감이 느껴지더군요

자기는 망해도 상관없다는 자신감. 이게 나다 이런느낌
0 0
best 냉정한 앵초 13.04.13. 23:00

싸이는 ....




싸이스럽게 해야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컨텐츠???

부끄럽다구요????

 

전혀 이해를 못하겠네요

6 0
겸연쩍은 광대싸리 13.04.13. 23:03
냉정한 앵초
동감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3. 23:04
냉정한 앵초
그럴수도 있죠 ㅋㅋ 이건 논리의 문제가 아니라, 좋고 싫고 감정의 문제니까요 ㅎㅎ
0 1
해괴한 굴참나무 13.04.13. 23:03
젠젠젠젠틀맨이다
0 0
화난 오이 13.04.13. 23:06
괜찮던데요 중독성 쪽으론ㅋㅋ
0 0
힘좋은 팔손이 13.04.13. 23:07
그자체를 이해하세요 싸이가언제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컨텐츠 인가여? 싸이답게 그노래자체를 듣고 즐기세여.
0 0
글쓴이 글쓴이 13.04.13. 23:15
힘좋은 팔손이
좋고 싫은건 이해의 문제가 아니니까요 ㅋㅋㅋ 역시 이번건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듯...
0 1
힘좋은 팔손이 13.04.13. 23:36
글쓴이
네평론가님 즐겨보세요 ~그냥듣고 아 그렇네
0 1
과감한 파 13.04.13. 23:14
중독성은있는데.. 강남스탈만큼의 히트는 못칠듯.. ㅜ
0 0
착실한 생강나무 13.04.13. 23:17

저질스럽든 야하든 그건 다 상관없는데
뮤비가 강남스타일 짝퉁이라 실망했어요.
똑같은 패턴 울궈먹으니 별루더군요. 강남스타일 뮤비처럼 참신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말춤 같은 임팩트도 없고 좀 그렇더군요.

0 0
착잡한 나도송이풀 13.04.14. 00:42
난 좋던데여
0 0
밝은 뚝새풀 13.04.14. 00:52
저도 좋던데ㅋㅋ
0 0
절묘한 고마리 13.04.14. 01:32
So so
0 0
안일한 매화말발도리 13.04.14. 01:40
강남스타일이랑 구조가 거의 비슷해서 실망했어요........
0 0
배고픈 모란 13.04.14. 02:17
웃기긴하던뎅 그래둥
0 0
우수한 갯완두 13.04.14. 14:03
그래 다 자기만의 취향이 있는거니까 실망햇을수도 있겠죠 하지만 이런 일렉사운드의 노래는 멜로디라인이나 춤만 볼것이 아니라 베이스 사운드에도 귀를 기울여서 비트를 느끼면서 흥을 돋구어서 신나게 들어줘야 합니다 다들 그렇게 들어보셧나요!?
저는 이번노래 개인적으로 신납니다 다시한번 들어보세요 노래 좋습니다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