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젠틀맨 뮤비 본 사람??
- 2013.04.13. 22:51
- 2118
좀 별루던데 ㅎㅎ
딱히 참신한거도 없고, 강남스타일에 아브라카다브라 춤만 넣은것처럼 보이고,
쓸데없이 무도멤버 나와서 지저분해진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영상이 너무 저질이네요.
야한건 둘째치고, 좀 저질스러운 장면이 많아요.
이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컨텐츠로써 세계에 알려지는게 부끄럽단 생각이 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꺼리낌없이 비슷하게 나와버리니깐 , 괜한 자신감이 느껴지더군요
자기는 망해도 상관없다는 자신감. 이게 나다 이런느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이는 ....
싸이스럽게 해야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문화컨텐츠???
부끄럽다구요????
전혀 이해를 못하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굴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질스럽든 야하든 그건 다 상관없는데
뮤비가 강남스타일 짝퉁이라 실망했어요.
똑같은 패턴 울궈먹으니 별루더군요. 강남스타일 뮤비처럼 참신한 맛이 있어야 하는데... 말춤 같은 임팩트도 없고 좀 그렇더군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나도송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매화말발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이번노래 개인적으로 신납니다 다시한번 들어보세요 노래 좋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갯완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