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왁스, 스프레이 추천합니다ㅋㅋ
- 2013.04.13. 22:53
- 3275
온스타일 미용실 4번선생님이 쓰시는 왁스, 스프레이 넘 좋네요.. 스프레이는 냄새도 거진 하나도 안나고 고정력 강하고.. 씻김도 좋고..
왁스도 괜찮은거 같구용. 맘에 들어서 개인적으로 살려고 인터넷으로 찾아봤더니 정보가 거의 안나오네요. 스프레이 냄새가 강해서 고민이었는데, 해결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얼마나 만족스러우면 이런 글 까지 쓸까요 ㅋㅋ?
가격도 12000원 별로 비싸진 않은거 같고요 굉장히 하드하니까 참고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명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ampas professional holding style이라고 써있구요
판매원 CT Cosmetic 이라고 되어있는데 찾아보니 무슨 아르헨티나 팜파스초원 소고기 얘기만 나오고 ㅋㅋㅋ
미용실가셔서 직접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좀 웃긴가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스프레이 이름이 뭡니까 ㅋㅋ 나도 한번 뿌려봅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ampas professional finishing & shine hard spray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냄새가 없다기보단 약하고 마일드 하고 좋은 향이에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어어어 그거에요 방금 상표 확인 하니까 모웰이네요~~ freeze라고 되있고 파란색 ㅋㅋ 제품 좋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