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살 여자 취업 준비
글쓴이
- 2017.07.25. 10:37
- 2167
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나이때문에 걱정이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좀 많긴하지만 졸업하는 남자들과 나이대가 비슷하니 큰 문제는 없어보이는데여
0
0
힘쎈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on't worry , cheer up
0
0
즐거운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무원
0
0
찌질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반가워요.!! 전남잔데도 조바심나요 ㅜ
0
0
신선한 풍선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풍선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27은 공무원으로
0
0
꾸준한 범부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29이랑 같게보더라구요 보통 30까진 큰 문제없다고하니 늦어도 내년까진 무조건 취업하신단 생각으로 하시면될것같아요!
0
0
배고픈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기야 하죠
0
0
명랑한 흰괭이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제 없어요. 들어가면 평균나이 보고 놀라실걸요;;;
0
0
현명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