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강의실 과제제출...
글쓴이
- 2013.04.14. 01:13
- 1115
과제에 '완료'라고 뜨는데 제출파일확인을 하니까 이렇게 뜨네요... 어떻게하죠..?
권한이 없습니다.
사정을 말씀드리고 메일 제출 한번 더 하시는게 제일 확실하겠네요
0
0
침울한 족제비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족제비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족제비싸리
그래야겠어요...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료뜨면 된건데, 혹시모르니 확인해보세요
0
0
날씬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경우에 교수님이 파일 못열수도있으니 메일로 보내세요
0
0
키큰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