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상무론..
글쓴이
- 2013.04.14. 01:16
- 1046
어케공부해야할까요?
타과생이라 ㅎㅎ..
교수님은 ㅇㅇㄱ 교수님이세요
타과생이라 ㅎㅎ..
교수님은 ㅇㅇㄱ 교수님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푸짐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다릅나무
ㄱㅊㅅ교수님은 어떠셨는데요?교수님 문제가 아니라 전반적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할지요ㅜㅜ
인코텀즈 주요조항 달달외우면 되는건가요 ㅎㅎ
인코텀즈 주요조항 달달외우면 되는건가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코는 분기점 위주로 하시면 될거 같은데 전체적으론 비엔나 싹 훑어보는 편이 전체적인 개념 잡긴 좋은데..
0
0
푸짐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다릅나무
아 ㅎㅎ 분기점 위주로요 감사합니다 ㅎㅎ 범위가 인코텀즈 까지라..ㅎㅎ
계약 조건도 세부적으로 다 외워야될까요? 서술형이긴한데..
아 글구 영어로 된 계약서 막 다 쓸줄알아야하나요?ㅠㅠ해석이나 ㅠㅠㅋ
죄송해요,,물어볼데가없어서 흑흑 ㅠㅜㅠ
계약 조건도 세부적으로 다 외워야될까요? 서술형이긴한데..
아 글구 영어로 된 계약서 막 다 쓸줄알아야하나요?ㅠㅠ해석이나 ㅠㅠㅋ
죄송해요,,물어볼데가없어서 흑흑 ㅠ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헐... 전 객관식으로 쳤는데...
서술형이면 잘 모르겠네요...
교수님이 따로 찍어 주신거 없나요??
서술형으로 문제 낸다고 치면
계약의 성립에서 청약이랑 승낙의 효력발생
특히 청약이랑 청약의 유인쪽?
인코텀즈는 분기점이랑 그에따른 매도인,매수인 의무 아셔야겠고...
인코텀즈 조항이 어차피 조건별 의무에 관한거라서
분기점만 알면 분기점 전이 매도인 후가 매수인이라 딱히 외우는건 안어려우실거예요.
의무 보실때 물품 양하하는지 양하준비 하는지, 통관 누가 하는지 이정도만 보시면 될거예요
그리고 조건 cif 같은 애들 좀 주의하시고
그리고 수업시간에 가르쳐줬다면 이천이랑 이천십이랑 개정사항도 아셔야하고...
그리고 계약서 부분은 상무론이라면 그닥 신경 안쓰셔도 될거 같은데요...
무역영어라면 또 모를까...
확실한게 아니라서ㅠㅠ
그리고 제가 위에 적은거도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강조하거나 그러지 않았나요?
서술형이면 잘 모르겠네요...
교수님이 따로 찍어 주신거 없나요??
서술형으로 문제 낸다고 치면
계약의 성립에서 청약이랑 승낙의 효력발생
특히 청약이랑 청약의 유인쪽?
인코텀즈는 분기점이랑 그에따른 매도인,매수인 의무 아셔야겠고...
인코텀즈 조항이 어차피 조건별 의무에 관한거라서
분기점만 알면 분기점 전이 매도인 후가 매수인이라 딱히 외우는건 안어려우실거예요.
의무 보실때 물품 양하하는지 양하준비 하는지, 통관 누가 하는지 이정도만 보시면 될거예요
그리고 조건 cif 같은 애들 좀 주의하시고
그리고 수업시간에 가르쳐줬다면 이천이랑 이천십이랑 개정사항도 아셔야하고...
그리고 계약서 부분은 상무론이라면 그닥 신경 안쓰셔도 될거 같은데요...
무역영어라면 또 모를까...
확실한게 아니라서ㅠㅠ
그리고 제가 위에 적은거도 교수님이 수업시간에 강조하거나 그러지 않았나요?
0
0
푸짐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다릅나무
헐헐헐 완전 감사해요
ㅇㅇㄱ교수님 아시겠지만 재밌긴한데 딱히 다 듣고나면 그냥 훑고만 간 느낌+사담..^^;ㅋㅋ
집중을 한다고 해서 들었지만 ..ㅋㅋ; 역시 예상되는 건
말씀대로 인코텀즈 분기점이랑 청약 승낙 쪽 일것 같네요!^^; ㅎㅎ
에구 감사합니다 셤공부하시기도 바쁘실텐데 ㅋㅋ허접한 중생을....ㅠㅠㅠ
아직 시험문제에 대한 본격적인 언질을 안주셔서;ㅜㅜ
작년인가 들었던 어떤 사람이 자긴 그 영어계약서 부분 쫙 해석하는거 나와서 멘붕이었다고..;;
그말듣고 으악했네요 ㅋㅋ
복받으실거에요!!!!!!:)
ㅇㅇㄱ교수님 아시겠지만 재밌긴한데 딱히 다 듣고나면 그냥 훑고만 간 느낌+사담..^^;ㅋㅋ
집중을 한다고 해서 들었지만 ..ㅋㅋ; 역시 예상되는 건
말씀대로 인코텀즈 분기점이랑 청약 승낙 쪽 일것 같네요!^^; ㅎㅎ
에구 감사합니다 셤공부하시기도 바쁘실텐데 ㅋㅋ허접한 중생을....ㅠㅠㅠ
아직 시험문제에 대한 본격적인 언질을 안주셔서;ㅜㅜ
작년인가 들었던 어떤 사람이 자긴 그 영어계약서 부분 쫙 해석하는거 나와서 멘붕이었다고..;;
그말듣고 으악했네요 ㅋㅋ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ㅊㅅ 교수님한테 듣고 사과 받았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