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를 다시가야하는데...
글쓴이
- 2013.04.14. 11:02
- 1188
너무 배가아파서 이건아니다싶어 하던공부 놔두고.집에와서 싸고있는데 끝날기미가 안보이네요. .
다싸도 후유증 남을듯...
참고로 여자
다싸도 후유증 남을듯...
참고로 여자
권한이 없습니다.
으잌ㅋㅋ
0
0
과감한 금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뭐 여자라고 똥안쌉니까 먹으면 싸는게 이치지 그럴수도있죠뭐
0
0
귀여운 흰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시오
0
0
육중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고 긴 변비의 끝??
0
0
촉박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