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the world 글쓴이 2013.04.14. 12:54 751 2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embedded&v=TUvXt-_NmTE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수줍은 하와이무궁화 13.04.14. 15:46 으아니 명곡에 무슨짓을.. 0 0 수줍은 하와이무궁화 댓글 내용 복사 으아니 명곡에 무슨짓을..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수줍은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거대한 일본목련 13.04.14. 17:19 병신같은데 잘부른다 ㅋㅋ 내가 아는 가수는 마이클잭슨, 스티비 원더 정도인데 영상보니까 레전드급 가수가 많은듯? 0 0 거대한 일본목련 댓글 내용 복사 병신같은데 잘부른다 ㅋㅋ 내가 아는 가수는 마이클잭슨, 스티비 원더 정도인데 영상보니까 레전드급 가수가 많은듯?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거대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